기사 메일전송
미르니, 3D 아트 크리에이터 시원의 ‘페어토이즈’ NFT 공개
  • 편집국 최성식 기자
  • 등록 2021-12-13 00:00:01
기사수정

 글로벌 대체 불가능 토큰(NFT) 플랫폼 미르니가 3D 아트 크리에이터 ‘시원(SeeOne)’의 작품 ‘페어토이즈’를 세 번째 폴리곤(ETH on Polygon) NFT 컬렉션으로 미르니, 오픈씨(Opensea)에 지난 10일 출시했다.

오픈씨는 월 거래액 1조원의 세계 1위 NFT 거래 플랫폼이다. 폴리곤은 가스비(거래 수수료)를 최소화한 이더리움 레이어 2(Layer 2) 블록체인으로, 무료 수준의 저렴한 가스비와 이더리움보다 500배 빠른 처리 속도가 장점이다.

시원 작가는CJ제일제당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등 여러 브랜드와 수많은 캐릭터 협업을 진행한 3D 아트 크리에이터다.


대표 캐릭터로는 디저트가 되고 싶어 채소 가게에서 탈출한 ‘또마또와 친구들’이 있다.

이번에 폴리곤으로 민팅되는 페어토이즈는 서양배 몸매를 가진 귀여운 장난감이다. 페어토이즈는 사물에 생명을 불어넣어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만들어졌다.


우리의 추상적 추억 속에서 꺼내왔기 때문에 몇몇은 왜곡돼 우스꽝스럽거나 외모가 아름답지 않을 수 있다. 시원 작가는 이를 ‘추억스러운 장난감’이라고 부르기로 했다. 장난감을 모으며 가장 추억스러운 장난감을 찾을 수 있다.

미르니는 출시 당일 페어토이즈 시리즈 작품을 추첨 응모할 수 있는 ‘NFT 무료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NFT 페어토이즈 작품을 구매할 수 있는 NFT 드롭 판매도 시작한다.

미르니는 시원 작가의 NFT 외에도 메타버스, 게임, P2E, 일러스트, 팝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크리에이터 작품을 미르니 컬렉션을 통해 미르니, 오픈씨에 동시 론칭할 계획이다.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