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새로운 시즈널 맥주 ‘사브르’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1-05-24 17:10:36
기사수정
  • 독일 고슬라 지역의 전통 맥주인 고제 스타일의 ‘사브르(Sabre)’
  • 특유의 산미와 미네랄리티가 어우러져 레몬처럼 향긋한 풍미를 가진 맥주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이어라운드 라인업 4종(왼쪽부터 코스모스 에일, 월롱 블랑, 문라이트, 불락 스타우트) 

국내 프리미엄 수제 맥주 브랜드 오리지널비어컴퍼니가 새로운 시즈널 맥주 ‘사브르(Sabre)’를 정식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시즈널 맥주 ‘사브르’는 독일 고슬라 지역의 전통 맥주인 고제 스타일의 맥주로, 새콤한 맛과 함께 특유의 미네랄리티가 은은하게 입안에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높은 탄산감과 야생 효모 발효로 느껴지는 산미가 매력적이며, 고수 씨앗부터 제피, 소금 등 부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마치 레몬처럼 향긋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리지널비어컴퍼니 홍보 담당자는 “사우어 맥주 종류인 고제는 특유의 산미로 맥주 마니아들이 즐겨찾는 장르의 맥주”라며 “색다른 맛을 찾는 고객들에게 수제 맥주의 다양한 매력을 전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 파주시에 자체 양조장을 보유한 오리지널비어컴퍼니는 이어라운드 라인 4종과 더불어 시즈널 라인 3종의 맥주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 수제 맥주에서 보기 어려운 샴페인 형태의 병과 코르크를 사용한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특징으로 와인나라 직영점과 와인앤모어, 현대백화점, AK PLAZA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오리지널비어컴퍼니 개요

경기도 파주시에 자체 양조장을 보유하고 있는 오리지널비어컴퍼니는 차별화된 맥주 경험을 선사하고 새로운 맥주 문화를 제안하고자 하는 국내 프리미엄 수제 맥주 브랜드다. 이어라운드 라인 4종과 더불어 시즈널 라인 3종의 맥주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코스모스 에일, 불락 스타우트, 페도라, 사브르 총 4종의 맥주가 2021 대한민국 주류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originalbeerco

웹사이트: http://www.originalbeer.co.kr

0
dummy_banner_2
dummy_banner_3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